실시간 인기검색어
1
NX
2
뷰어
3
크로스매니저
4
비즈디자인
5
2D
6
지스타캐드
7
캐드
8
파일변환
9
할인
10
3D
0
CAD/CAM솔루션
보안솔루션
하드웨어
서비스
대량구매상담
고객지원
입점문의
CrossManager
()
NX
()
Solid Edge
()
EG Factor
()
EG Sheet
()
ToolMerge
()
NC POST
()
DNC Master
()
ESET
()
3D Scanner
()
PLUSCUT
()
데이터변환
()
변환서비스의뢰
()
3D↔2D
()
2D 도면 작성
()
공지사항
()
질문과답변
()
자주하는질문
()
CAD/CAM솔루션
보안솔루션
하드웨어
서비스
대량구매상담
고객지원
입점문의
CAD/CAM솔루션
CrossManager
()
NX
()
Solid Edge
()
EG Factor
()
EG Sheet
()
ToolMerge
()
NC POST
()
DNC Master
()
보안솔루션
ESET
()
하드웨어
3D Scanner
()
PLUSCUT
()
서비스
데이터변환
()
변환서비스의뢰
()
3D↔2D
()
2D 도면 작성
()
대량구매상담
고객지원
공지사항
()
질문과답변
()
자주하는질문
()
Home
-
고객지원
-
자주하는질문
자주하는질문
공지사항
질문과답변
자주하는질문
추천베스트
추천수가 많은 게시글이 출력됩니다.
16
100
0
이메일 인증-인증을 받을 회원이 존재하지 않습니다.(회원가입 완료 후 인증버튼을 클릭해주세요.)
BY 팩토리샵
16
15
61
0
주문내역은 어디에서 확인이 가능하나요?
BY 관리자
15
14
65
0
팩토리샵에 전시되지 않은 품목은 구매할수 없나요?
BY 관리자
14
13
75
0
어떤 방법으로 결제가 가능한지 궁금해요.
BY 관리자
13
13
64
0
상품 검색방법을 알려주세요.
BY 관리자
13
제목
이름
내용
검색
상담 문의는 아무때나 가능하나요?
고객센터 업무시간은 평일 오전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오전12시부터 오후1시까지는 점심 시간입니다. 토요일/일요일/공휴일은 휴무이지만 이메일, 질문과답변 게시판은 24시간 열려있습니다.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언제나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070-4248-2838)
반품시 배송비는 누가 지불하나요?
제품에 불량이 있어서 A/S를 목적으로 반품할 시에는 A/S비용과 배송비를 모두 당사가 부담합니다. 하지만 소비자의 과실로 인한 경우에는 A/S비와 배송비는 구매자께서 비용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반품 절차가 궁금해요.
소프트웨어는 라이센스 발급 후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다만 영업보호가 되어 있는 경우 구매가 취소됩니다. 하드웨어는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은 불가능 하며, Pluscut의 경우 제품손상이 없는 없다면 납품 후 7일 이내 환불 가능합니다.
주문 후 취소가 가능한가요?
무통장입금의 경우에는 아직 입금전이라면 마이페이지 -> 나의 쇼핑리스트에서서 직접 취소를 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비가 궁금합니다.
팩토리샵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배송비 무료입니다.
제품 또는 라이센스를 받는데 얼마나 걸리나요?
제품별로 차이가 있지만 주말 제외 3일 이내에 라이센스 발급 가능합니다.
구매한 제품에 대해 A/S를 받을수 있는지 궁금해요.
일부 제품을 제외하면 대부분의 제품은 구매하신 후 1년간 무상 A/S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고객센터(070-4248-2838)로 연락주시면 자세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할부로 구매 가능하나요?
할부로 구매 가능하며, 무통장입금으로 구매를 하실 경우에는 할부로 구매를 하실 수 없습니다. 신용카드로 할부로 구매하실 경우에는 해당카드사가 정하는 할부가능 월수까지 할부로 가능합니다. 카드 할부 이자는 각 카드 회사에 정한 요률에 따라 다릅니다.
세금계산서 발급방법이 궁금합니다.
카드결제를 제외한 경우 세금계산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세금계산서 발급을 받기 위해서는 마이페이지의 사업자 정보등록을 클릭하시고 사업자번호를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일반 개인 소비자는 세금계산서 발급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금액적 차이 없습니다. 세금계산서는 입금확인된 날에 발송됩니다. 팩토리샵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은 VAT 포함 금액 입니다. 세금계산서 발행시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FAX로 넣어주셔야 발송처리가 됩니다. (FAX : 031-696-6407)
주문내역은 어디에서 확인이 가능하나요?
로그인 하신후 화면 상단 마이페이지를 클릭하시면 왼쪽에 나의 쇼핑리스트가 있습니다. 나의 쇼핑리스트를 클릭하시면 주문현황을 자세하게 확인 가능합니다.
어떤 방법으로 결제가 가능한지 궁금해요.
실시간 계좌이체, 카드결제, 무통장입금, 포인트결제, 캐쉬결제 등 다양한 방법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신용카드의 경우 카드결제시 카드영수증이 세금계산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므로 세금계산서 발행이 되지 않습니다. 무통장입금의 경우 : 입금하시는분이 주문하시는 분과 다른 경우 확인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세금계산서 발급을 받기 위해서는 마이페이지의 사업자 정보등록을 클릭하시고 사업자번호를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일반 개인 소비자는 세금계산서 발급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금액적 차이 없습니다. 팩토리샵에 방문하시는 고객 여러분들에게 최대한 많은 제품을 제공하려고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팩토리샵에 전시되지 않은 제품을 구매하길 원하시면 고객센터(070-4248-2838)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판매 가능여부에 대해 자세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세세금계산서는 입금확인된 날에 발송됩니다. 팩토리샵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은 VAT 포함 금액 입니다. 세금계산서 발행시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FAX로 넣어주셔야 발송처리가 됩니다. (FAX : 031-696-6407) 매일 09:00~18:00시 사이에 입금확인을 하고 있습니다. 시간대에 맞춰 입금을 해주시면 빠른 라이센스 발급 및 납품이 가능합니다.
팩토리샵에 전시되지 않은 품목은 구매할수 없나요?
팩토리샵에 방문하시는 고객 여러분들에게 최대한 많은 제품을 제공하려고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팩토리샵에 전시되지 않은 제품을 구매하길 원하시면 고객센터(070-4248-2838)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판매 가능여부에 대해 자세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상품 검색방법을 알려주세요.
화면 오른쪽 상단에 검색 기능이 있습니다. 영문 또는 한글로 검색하시면 원하시는 제품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회원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궁금해요.
회원에 대한 개인의 모든 정보는 철저히 보호되며, 서비스 제공 이외의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이름, 이메일, 연락처 등의 개인정보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회원탈퇴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하시고 상단에 있는 마이페이지를 클릭하시면 왼쪽 메뉴에 회원정보수정 버튼이 있습니다. 원정보수정 버튼 클릭하시고 오른쪽 아래에 회원탈퇴 버튼이 있습니다.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로그인 하시고 상단에 있는 마이페이지를 클릭하시면 왼쪽 메뉴에 회원정보수정 버튼이 있습니다. 닉네임, 이메일, 연락처 등을 변경 가능합니다.
아이디, 비밀번호를 잊어버렸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화면 상단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시면 회원가입하기 버튼 아래 아이디찾기, 비밀번호찾기 버튼이 있습니다.
회원가입하면 어떤 혜택을 받을수 있는지 궁금해요.
첫번째, 제조업체를 위한 쇼핑몰 팩토리샵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두번째, 구매하실때 구매정보 입력란에 별도의 신상정보를 입력하지 않아도 됩니다. 세번째, 팩토리샵에서 진행하는 각종 이벤트 및 프로모션에 참여하실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1
2